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단신 모음 (2019.06.27)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9. 6. 27. 18:07

본문

반응형

오늘 경기에서 점수차가 벌어졌기 때문인지 LA 다저스는 8회에 포수인 러셀 마틴을 투수로 등판을 시켰는데 오늘 경기에서도 실점 없이 1이닝을 막아내면서 다저스 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올해 2번째 등판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모두 실점을 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모두 8개의 공을 던졌는데 최고 91마일의 직구와 87.5마일의 슬라이더를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실제 불펜투수들과 비교해서 부족하지 않은 구속이었습니다. (한국 프로야구팀의 불펜투수들보다 공이 더 좋아 보였던 것은 비밀...)

 

코디 벨린저 (Cody Bellinger)가 오늘 일찍 경기에서 교체가 되었는데 무릎이 좋지 않기 때문에 휴식을 준 것이라고 합니다. 6월달에 상대적으로 페이스가 하락한 이유가 이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내일 경기에서는 정상적으로 경기에 출전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올스타 휴식기에 충분한 휴식을 보낸 이후에 정상적인 몸으로 후반기를 시작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올스타전에서도 무리한 모습을 보여줄 필요는 없어 보이고...

 

오늘 토니 곤솔린 (Tony Gonsolin)에게 자리를 만들어주기 위해서 포수인 윌 스미스 (Will Smith)가 마이너리그로 강등이 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예상이 되었던 로스터 움직임이기 때문에 새롭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다음번에 윌 스미스가 승격을 받는다면 주전 포수로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였던 토니 곤솔린도 아마 내일 강등이 될 것으로 보이며 불펜진에서 멀티이닝을 던져줄 데니스 산타나 또는 브록 스튜어트가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게 될 것이라는 예상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토니 곤솔린이 LA 다저스의 40인 로스터에 포함이 되어 있는 선수는 아니기 때문에 LA 다저스는 40인 로스터에 포함이 되어 있었던 토니 싱그라니 (Tony Cingrani)를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피터 램보트의 스카우팅 리포트:
https://ladodgers.tistory.com/21670

 

[MLB.com] 피터 램버트 (Peter Lambert)의 스카우팅 리포트

최근 콜로라도 로키스는 선발투수를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5년 드래프트에서 콜로라도 로키스의 2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피터 램버트는 좋은 스터프와 세련된 피칭..

ladodgers.tistory.com

LA 다저스는 내일부터 콜로라도 로키스 원정 시리즈를 갖게 되었습니다. 오늘 애리조나에서 덴버로 이동하기 위해서 일찍 경기가 열렸습니다. 양팀이 현재 내셔널리그 서부지그에서 선두경쟁 (??)을 하고 있는 팀들로 다저스는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 집중하고 선발진에 휴식을 주기 위해서 오늘 토니 곤솔린을 메이저리그로 승격시키는 결정을 하였습니다. 지난번 LA에서 열린 3연전에서는 다저스가 모두 끝내기 승리를 기록하였지만 콜로라도 홈에서 열리는 시리즈이기 때문에 다저스가 힘든 시리즈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내일 경기의 선발투수는 워커 뷸러와 피터 램버트입니다. 워커 뷸러는 지난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9이닝 2실점 완투승을 거둔 선수로 커리어 하이인 16개의 삼진을 잡아낼 정도로 압도적인 피칭을 하였는데 내일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올해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2승 무패 평균자책점 1.93으로 매우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경기가 열리는 장소가 쿠어스 필드라는 것을 고려하면 6이닝 3실점이면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콜로라도의 선밭투수는 피터 램버트로 지난번 다저스와의 경기에서는 5이닝 3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그경기에서는 피칭보다 타격에서 더 집중을 받았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콜로라도 홈구장에서는 커리어 동안에 2번 등판을 하였는데 8이닝을 던지면서 9실점을 하였다고 합니다. 다저스의 좌타자들이 초반에 공략을 해준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경기이기 때문에 타자들에게 많이 유리한 경기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콜로라도 로키스의 타자중에서 워커 뷸러에게 강점이 있는 타자는 찰리 브랙몬으로 24타수 7안타 2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비드 달이 16타수 4안타 1홈런, 놀란 아레나도가 19타수 4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워커 뷸러가 콜로라도 로키스의 타자들을 잘 상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면에 LA 다저스의 타자중에서는 알렉스 버두고가 3타수 2안타 1홈런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맷 비티가 2타수 2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일 경기에서도 상위타선에 집중 배치될 좌타자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