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9.06.05)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9. 6. 5. 22:06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경기초반에 만들어내는 점수를 잘 지키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토니 곤솔린은 오늘 경기에서 2.1이닝 3피안타, 1볼넷 경기를 하였습니다. 44개의 공을 던지고 마운드를 내려왔는데 지난 경기보다는 15개가 늘어난 피칭 카운트입니다. 다음 등판에서는 60개정도의 공을 던지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타선은 8개의 안타로 6점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뚜렷한 유망주가 없는 관계로..빨리 가빈 럭스가 AAA팀에 승격해야 할텐데...

 

AA팀 경기는 8회말에 만들어낸 3점을 잘 지키면서 역전승을 거두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AA팀 데뷔전을 가진 에드윈 우세타가 5.0이닝을 던지면서 3실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타선에서는 3루수가 1라운드픽으로 지명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크리스티안 산타나가 3안타 경기를 하면서 시즌 타율을 0.289까지 끌어올렸습니다. 그리고 카를로스 린컨이 시즌 1호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1볼넷 경기를 하였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12안타로 7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상대타선을 5안타 3실점으로 막아낸 투수진의 피칭도 승리에 기여를 하였습니다. 선발투수인 조시아 그레이가 5.0이닝 3피안타 2실점 피칭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타선에서는 유격수로 출전한 지터 다운스가 시즌 9호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덕분에 타율이 0.255까지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재활을 위해서 출전한 오스틴 반스는 3타수 1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선발투수인 로빈슨 오티스가 3.0이닝 7실점 피칭을 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3이닝을 던지면서 3개의 볼넷과 4개의 홈런을 허용한 것을 보면 아직 A팀에서 뛰는 것이 벅찬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선발투수가 좋은 피칭을 하지 못했기 때문인지 오늘 A팀의 타선도 겨우 3개의 안타를 기록하는데 그쳤습니다.

 

DSL Dodgers Shoemaker팀은 오늘 경기 후반에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타선이 11점을 만들어 냈지만 투수진이 무려 15점을 실점하였습니다. 투수로 전향한지 얼마 되지 않는 호르헤 곤잘레스와 라이델 샤콘이 많은 실점을 하였습니다. 이제 막 피칭을 배워가는 선수들이기 때문에 시즌 막판에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할 뿐입니다. 타선에서는 내야수인 알렉스 데 헤수스가 2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좋은 시즌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DSL Dodgers Bautista팀은 투수진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3안타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5명의 투수가 9.0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저스가 무려 250만달러의 계약금을 지불하였던 디에고 카르타야는 오늘 4타수 무안타 2삼진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포수가 아닌 지명타자로 출전해서 집중력이 좋지 않았던 것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