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비 레이 (Robbie Ray)의 트래이드에 관심이 있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스

MLB/MLB News

by Dodgers 2018. 12. 30. 13:07

본문

반응형

 

2018년 시즌이 끝난 이후에 애리조나 디백스가 선발투수인 로비 레이의 트래이드에 관심이 있다는 루머가 잠시 나왔었는데...오늘 보스턴 글로브의 닉 카파도에 따르면 선발투수를 구하고 있는 구단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로비 레이의 트래이드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인상적인 구위를 갖고 있는 선발투수지만 제구 문제로 인해서 메이저리그에서 좋은 결과물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선수지만 한팀의 선발투수로 뛰는데 부족함이 없는 선수입니다.

 

로비 레이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ladodgers.tistory.com/17313

 

로비 레이는 2018년에 24경기에 등판해서 3.93의 평균자책점을 보여주었던 선수인데 2017년에는 162.0이닝을 던디면서 218개의 삼진을 잡아냈던 투수입니다. 애리조나 디백스가 2018~2019년 오프시즌에 주축 선수들을 트래이드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입맛에 맞는 카드를 제시한다면 영입이 가능할것 같은데....아마도 두구단은 내구성에 물음표가 붙어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좋은 유망주 세트를 넘겨줄 생각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2014년에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유니폼을 입고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선수로 자유계약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2년의 서비스 타임이 더 필요한 선수이기 때문에 선발투수 보강을 원하는 구단들에게는 좋은 타켓이 될 수 있는 선수입니다. 애리조나 디백스의 경우 잭 그레인키의 트래이드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직까지 좋은 결과물을 얻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