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 카터 (Chris Carter)의 영입??

LA Dodgers/Dodgers Rumor

by Dodgers 2017. 2. 7. 17:59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내셔널리그 홈런왕 출신인 1루수 크리스 카터와 접촉을 했었다고 합니다. 실제 계약이 이뤄질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우타자인 크리스 카터를 영입해서 좌타자인 아드리안 곤잘레스와 플래툰으로 기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물론 많은 플레잉 타임을 원하고 있는 크리스 카터가 다저스행을 받아 들일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 다저스와 계약을 한다면 2017년에 300타석이상 들어설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선수 개인의 미래를 위해서 이것을 받아 들이지는 않을 겁니다. 그리고 지난해 내셔널리그 홈런왕 출신이기 때문에 원하는 연봉도 상당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페이롤 여유가 거의 없는 다저스입장에서는 영입하기 힘들겁니다. 크리스 카터의 에이전트가 전 애리조나 디백스의 단장인 데이브 스튜어트인데...예전 매트 켐프의 에이전트였기 때문에 다저스와 협상 자체가 어색하지는 않겠네요.


크리스 카터의 커리어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53465


제 기억에 아드리안 곤잘레스가 예전에는 좌투수에게 큰 약점이 없는 타자로 기억하고 있었는데....지난해 성적을 찾아보니...좌투수에게 겨우 0.602의 OPS만을 기록했군요. 올해 좌투수가 선발 등판을 한다면 스캇 밴 슬라이크나 대린 더프가 1루수로 출전하는 모습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크리스 카터의 경우 지난해 좌투수를 상대로 0.227/0.344/0.545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타율은 처참하지만 출루율과 장타율은 인상적입니다. 일단 결론이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구단이 전력강화를 위해서 아직도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다는 점에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