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앤게르비스 솔라테 (Yangervis Solarte)에게 관심이 있는 LA 다저스

LA Dodgers/Dodgers Rumor

by Dodgers 2016. 12. 6. 13:04

본문

반응형


2루수 자원을 찾고 있는 다저스가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앤게르비스 솔라테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는 리포트가 있었습니다. 어제 샌디에고 파드레즈가 연봉조정 신청 자격을 얻은 앤게르비스 솔라테의 트래이드에 적극적이라는 루머가 나왔는데...하루만에 다저스가 링크가 되어 있다는 소식이 올라왔군요. 매트 캠프의 트래이드 당시에 샌디에고에서 연봉보조를 더 받기 위해서 매트 켐프의 의학 리포트를 공개하면서 프리드먼 사장이 샌디에고에 유감을 표현했고..한동안 샌디에고 파드레즈와 트래이드는 없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했었는데...이제 당시의 감정은 남아있지 않은 모양입니다.


앤게르비스 솔라테의 커리어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83995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주전 3루수인 앤게르비스 솔라테는 원래 양키즈 소속으로 메이저리그 데뷔를 했던 선수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생각보다 샌디에고 파드레즈에서 자리를 잘 잡으면서 준수한 내야수로 성장을 했습니다. 샌디에고 파드레즈에서 뛰면서 홈런 15개 기록하기 쉽지 않았을것 같은데...다저스와 얼마나 깊숙하게 트래이드를 논의하였는 알 수 없지만.....3루수 수비 뿐만 아니라 2루수 수비가 가능한 점이 다저스를 유혹한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저스틴 터너가 다른 팀과 계약을 맺는다면 데려와서 주전 3루수로 기용할 것이고....다저스가 2루수를 외부에서 영입하지 못한다면 앤게르비스 솔라테를 주전 2루수로 기용을 하겠죠....(수비 기록을 찾아보니...수비 자체가 좋은 선수는 아니군요........)


아직 서비스 타임이 3년이나 남아있고 같은지구 소속의 팀이기 때문에 다저스가 앤게르비스 솔라테를 영입하기 위해서 상당한 희생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적극적으로 앤게르비스 솔라테의 영입에 나선 것으로 보이지는 않고....관심을 두고 있는 여러명의 선수중에 한명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