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디슨 영기너 (Madison Younginer)와 마이너리그 계약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6. 12. 4. 18:06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우완투수인 매디슨 영기너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보스턴 레드삭스의 불펜 유망주였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다저스에서 새로운 기회를 얻으려고 하는 모양입니다. 젊은 선수이고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은 마이너리그 계약이기 때문에 좋은 영입이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매디슨 영기너 커리어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88516


기록을 찾아보니 올해는 애틀란타 소속으로 뛰었는데 메이저리그 데뷔전을 갖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메이저리그 성적은 좋지 못합니다. 내년 다저스의 aaa팀에서 불펜투수로 뛰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이선수의 불안한 제구력을 해결할 수 있다면 전력에 도움이 되겠지만 워낙 투구 매커니즘이 엉망이라는 평가를 받는 선수이기 때문에 과연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메이저리그팀에서 자리를 잡는 일이 일어날지는 좀 지켜보고 싶습니다. (조쉬 라빈의 또다른 버전이라고 보면 정확할것 같기도 합니다. 조쉬 필즈의 마이너버전이고....)


6피트 4인치, 220파운드의 건장한 신체조건에서 나오는 직구는 92~96마일 사이에서 형성이 되고 있으며 80마일 중반의 체인지업과 80마일 초반의 12-6시 커브볼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커맨드와 컨트롤이 좋을때 영기너의 공은 셋업맨을 맡을 수 있는 수준이지만 커리어 동안에 커맨드와 컨트롤이 만족스러울때가 거의 없었다고 하는군요.ㅋㅋㅋㅋ 올해 보스턴쪽에서 일하던 스카우터들이 여러명 다저스쪽으로 넘어온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아마도 그때 넘어온 스카우터와의 인연으로 인해서 다저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은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