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션 로드리게스 (Sean Rodriguez)의 영입에 관심이 있는 다저스

LA Dodgers/Dodgers Rumor

by Dodgers 2016. 11. 17. 18:42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유틸리티 선수인 션 로드리게스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는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다저스에게 필요한 2루수 뿐만 아니라 포수를 제외한 모든 포지션에 대한 수비가 가능한 선수이기 때문에 다저스가 선호하는 타입의 선수입니다. 하지만 올해 공격적인 측면에서 커리어 하이급의 시즌을 보낸 션 로드리게스이기 때문에 많은 팀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이고...몸값도 적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이 되기 때문에...과연 다저스가 영입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그리고 올해 공격적인 측면에서 폭발했지만 지난해까지는 공격적인 측면에서 거의 기대할 것이 없었던 선수이기 때문에 만약 다년 계약을 맺는다면 위험 부담이 상당할 수도 있어 보입니다.


션 로드리게스의 커리어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38280


현재 다저스 조직에서 일을 하고 있는 프리드먼이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일을 할때 인연을 맺었던 선수였기 때문에 프리드먼이 앞장서서 계약을 시도를 한다면 가능성도 있어 보이기는 합니다. 한때 애너하임 엔젤스에서도 활약을 했던 선수이기 때문에 서부지구에 대한 부담감이 있을 것 같지는 않고.....(마이애미 출신 선수이기 때문에 같은 몸값이면 동부지구를 선호하겠지만...)


최근에 다저스와 링크된 소식들은 대부분 2루수 부분의 업그레이드에 대한 소식들인데....많은 희생이 필요한 이안 킨슬러나 브라이언 도지어의 트래이드보다는 차라리 션 로드리게스를 짧게 사용하고 1년후에 윌리 칼훈이 메이저리그 합류하는 것을 기다리는 것도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칼훈의 2루수에 대한 믿음이 얼마나 있는지에 따라서 달라지겠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