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트릭 슈스터 (Patrick Schuster) 영입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6. 11. 13. 18:46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패트릭 슈스터를 영입했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애리조나 디백스의 유망주였던 투수로 알고 있는데....마이너리그 뎁스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영입한 것 같습니다. 이선수의 이름이 제 기억속에 남아있는 이유가 고교시절에 몇경기 연속으로 노히트 게임을 했기 때문인데.....결국 올해 메이저리그까지 올라왔군요. 하지만 성적은 정말~정말~처참하군요. 


패트릭 슈스터의 커리어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38844


특이한 팔각도를 갖고 있는 좌완 투수로 좌완 스페셜리스트 역활을 기대하고 영입한 것으로 보이지만 다저스의 좌완 불펜투수 뎁스를 고려하면 다저스의 유니폼을 입고 던지는 스캠때만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내년에 다저스의 aaa팀에서 좌완 불펜투수로 주로 활약을 할 것 같습니다. (구속이 좋은 선수가 아닌데...9이닝당 볼넷이 적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좌완 스페셜리스트처럼 직구-슬라이더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투수로 보입니다. 올해 많은 선수들이 부상으로 고전을 했던 다저스라는 것을 고려하면 마이너리그 계약을 통해서 AAA팀의 뎁스를 강화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당장 올해와 달리 내년에는 마이너리그에서 끌어 올려사용할 선수가 많지 않을것 같아서 마이너리그 베테랑들의 영입이 어느정도 필요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