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존 시켈스] LA 다저스, 미드시즌 유망주 리뷰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6. 7. 22. 14:08

본문

반응형


존 시켈스가 주초에 본인 사이트에 올린 글인데 이제 퍼왔습니다. 간단한 리뷰 평을 보고 있는데....이선수들 뿐만 아니라 올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준 다른 자원들이 다수 존재하는 것을 보면 다저스 팜 뎁스가 좋기는 합니다. 지난 몇년간 돈을 투자한 것이 서서히 나타나고 있다고 해야 하나....


1) Corey Seager, SS, Grade A

메이저리그에서 기대한 만큼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2) Julio Urias, LHP, Grade A

마이너리그에서는 매우 좋았지만 메이저리그에서는 꾸준하지 못했다. 하지만 19살이라는 나이를 고려해야 한다.


3) Jose De Leon, RHP, Grade A-/B+

부상으로 인해서 aaa팀에서 많은 이닝을 던지지 못했지만 좋은 피칭을 하고 있다. 곧 메이저리그에서 피칭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4) Alex Verdugo, OF, Grade B+/B

aaa팀에서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다. 20살이라는 나이를 고려하면 특히나...파워 수치도 발전중이다.


5) Frankie Montas, RHP, Grade B/B+

갈비뼈 부상으로 시즌을 부상자 명단에서 시작한 몬타스는 다시 갈비뼈 부상을 당하면서 치료중이다. aa팀에서 잠시 보여준 성적은 매우 훌륭한 편이다. 


6) Cody Bellinger, 1B, Grade B

현재 aa팀에서 뛰고 있는 1루수로 기록보다는 스카우팅 리포트가 휠씬 긍정적이다. 나이를 고려하면 빠르게 그를 승격시킬 이유는 없다.


7) Yusniel Diaz, OF, Grade B

3100만달러의 돈으로 영입한 선수로 올해 a+팀에서 좋은 선구안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아직 갖고 있는 파워 포텐셜을 경기중에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8) Grant Holmes, RHP, Grade B

a+팀에서 잘 던지고 있다. 물론 여전히 컨맨드를 개선시킬 필요는 있지만 20살이라는 나이를 고려하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일이다. 작년에 비해서 올해 커브볼은 좀 더 신뢰할 수 있는 구종이 되었다.


9) Willie Calhoun, 2B-OF, Grade B

올해 aa팀에서 20개의 홈런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인상적인 파워수치와 낮은 삼진비율을 보여주고 있다. 아직 2루수 수비에 대한 의문은 남아있지만 방망이는 확실한 느낌이다.


10) Austin Barnes, C, Grade B-

aaa팀에서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마이너리그에서 증명할 것이 거의 없는 상태이다. 만약 포수가 필요한 팀이 있다면 다저스에게 전화를 걸어서 반즈에 대해서 문의할 것이다.


11) Jharel Cotton, RHP, Grade B-

aaa팀의 선발투수로 평균자책점이외에는 다른 지표들은 인상적이다. 물론 볼넷은 줄일 필요가 있다. 곧 메이저리그에서 최종 시험을 보게 될 것이다.


12) Yadier Alvarez, RHP, Grade B-/C+

19살의 쿠바 우완투수로 이선수를 영입하기 위해서 3200만달러의 돈을 사용했다. 90마일 중후반의 직구를 던지고 있는데 변화구는 발전이 필요한 상태이다. 지금까지의 결과물은 긍정적이다.


13) Trayce Thompson, OF, Grade B-/C+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는데 기대만큼의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파워, 약간의 볼넷, 낮은 타율, 준수한 수비능력...딱 기대한 만큼의 성적이다.


14) Zach Lee, RHP, Grade C+/B-

시애틀로 트래이드가 되었으며 aaa팀에서 좋은 시즌을 보내지는 못하고 있다. 스트라이크를 던질 능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메이저리그에서 삼진을 잡을 수 있는 구종이 없다.


15) Micah Johnson, 2B, Grade C+/B-

aaa팀에서 뛰고 있다. 잭 리의 타자버전이다. 스피드라는 특출난 툴을 갖고 있지만 다른 툴들이 메이저리거로 활약하기에는 부족하다.


16) Chase De Jong, RHP, Grade C+/B-

올해 aa팀에서 104이닝을 피칭해서 2.68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이다. 유리아스나 데 리온, 코튼처럼 많은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날카로운 커맨드를 갖고 있으며 인상적인 직구/커브/체인지업을 던지고 있다.


17) Chris Anderson, RHP, Grade C+

a+팀에서 불펜으로 좋았지만 aa팀에서는 선발/불펜으로 좋지는 못했다. 여전히 커맨드 이슈가 있다. 아마도 불펜투수가 앤더슨의 미래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있다면 스터프는 충분하다.


18) Ross Stripling, RHP, Grade C+

메이저리그에서 46이닝을 던졌다. 더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는 선수지만 올해 상당시간을 부상자 명단에서 보냈다. 아마도 트래이드 카드로 사용이 될 수도 있다.


19) Walker Buehler, RHP, Grade C+

토미 존 수술


20) Kyle Farmer, C, Grade C+

올해 aa팀에서 부상으로 많은 경기 출전을 하지 못했다. 그리고 25살로 나이도 많은 편이다. 하지만 타자로 꾸준히 좋은 성적을 기록했으며 포수와 3루수 수비가 가능한 선수이기 때문에 가치는 여전히 갖고 있다. 


OTHER GRADE C+: Jordan Paroubeck, OF: Jacob Rhame, RHP; Jacob Scavuzzo, OF.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