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마이너리그 소식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6. 7. 19. 18:55

본문

반응형


BA에 올라온 글을 퍼왔습니다. 몇명의 대졸 투수들을 자유계약선수로 영입을 했고.......몇몇 마이너리거들을 방출을 했군요. 


Signed

RHP Parker Curry (NDFA—Samford)

5피트 10인치, 165파운드의 작은 선수입니다. 대학에서는 거의 선발투수로 활약을 했는데 삼진숫자를 보니...구위가 좋은 선수는 아닙니다. 아마도 다저스 팜에서는 불펜투수로 뛰게 될듯 싶습니다.


RHP Patrick Duester (NDFA—Tulane)

6피트 6인치, 220파운드의 좋은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 선수입니다. 대학에서는 불펜투수로 많이 등판을 했습니다. 프로에서도 불펜투수로 뛰게 될 듯싶습니다. 


RHP Josh Kimborowicz (Southern Illinois (Frontier))

독립리그에서 뛰던 선수입니다. 2013년 드래프트에서 탬파베이의 지명을 받고계약을 했던 선수인데 지난해 시즌이 끝난 이후에 방출이 되었군요. 독립리그팀에서는 선발투수로 뛰었습니다. 뭐..마이너리그 뎁스를 강화하기 위한 영입으로 보입니다. 1992년생으로 나이가 적지 않고....


LHP Christian Stolo (NDFA—Nevada)

6피트, 190파운드의 선수로 대학에서는 선발투수로 뛰었군요. 주니어 칼리지에서 뛸 당시에는 선발투수 겸 외야수로 활약을 했군요. 지난해까지는 좋았는데 올해 부진하면서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지 못한것 같습니다. 이닝당 삼진숫자를 보면 구위가 좋은 선수는 아닙니다.  


Released

RHP Dillon Moyer

제이미 모이어 아들이 결국 방출이 되었습니다. 유격수에서 불펜투수로 변신을 했었는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모양입니다. 


RHP Cameron Palmer

지난해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고 A팀에서 뛴 불펜투수인데 결국 방출이 되었습니다. 올해 거의 던지지 못한 것을 보면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OF Donavan Tate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1라운드 지명을 받았던 선수인데 다저스에서도 버림을 받았군요. 풋볼팀이나 알아보길....


RHP A.J. Vanegas

부상인지...아니면 AA팀에 승격시켜주지 않은것에 대한 반발인지..올해 피칭기록이 거의 없었는데 결국 방출이 되었습니다. 대학시절 명성이 있으니...선수 생활을 할 의지만 있으면 기회는 얻을 수 있을것 같은데....볼넷수를 고려하면 메이저리그에서는 못 가능성은 없겠네요.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Min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너리그 재계약 소식  (14) 2016.10.04
LA 다저스 팜 리포트  (0) 2016.09.21
WAS@LAD 1차전  (172) 2016.06.21
6월 19일 마이너 노트  (9) 2016.06.19
랩터스 로스터 발표  (12) 2016.06.1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