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코리 브라운 (Corey Brown)과 계약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6. 1. 19. 18:08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가 마이너리그 베테랑 외야수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장타력이 우수한 선수로 지난해 19개의 홈런을 만들어 냈던 선수인데 다저스 마이너리그팀에 장타력이 좋은 선수가 부족하기 때문에 영입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아마추어 시절에는 5툴 플레이어로 주목을 받았던 선수인데 프로에서는 기대에 맞는 활약을 메이저리그에서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마이너리그 시절 스카우팅 리포트를 보면 17살때 14살짜리 여자 아이를 친구들과 윤간하는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나오는데....10년도 더 된 일이라고 하지만...도덕적으로 문제가 있었던 선수를 데려오는 것이 좋아 보이지는 않는군요.


가장 최근인 2013년초에 나온 스카우팅 리포트를 보니 여전히 모든 툴이 평균이상으로 메이저리그에서 백업 외야수로 충분히 뛸 수 있는 선수라는 평가네요. 파워는 평균이상이지만 여전히 삼진이 많은 것이 단점이라고 합니다. 중견수 수비를 할 수 있는 선수인데 평균적인 수비범위와 평균보다 약간 못한 어깨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포지션은 좌익수로 보인다고 합니다. 


Signed: OF Corey Brown, OF Jordan Schafer, OF Angelo Songco (St. Paul (American Association))

Released: RHP Randy Fontanez, RHP Matt Shelton


이미 조단 샤퍼와 안젤로 송코의 계약 소식은 아키라님이 올려주셨고....너클볼 투수로 알려졌던 매트 쉘튼은 방출이 되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