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월 3일 pre-game reports & 채팅방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5. 10. 3. 11:08

본문

반응형

 

 

올해의 Branch Rickey Minor League Pitcher & Player of the Year awards를 받은 잭 리(Zach Lee)와 버듀고(Alex Verdugo)에 대해 각각 수상을 하는 팜 디렉터인 케플러(Gabe Kapler)입니다.

 

프윅(Yasiel Puig)은 이번 주말 다저스타디움에서 동료들과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팅리는 이틀동안 주루연습과 동시에 수비연습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타격 시뮬레이션 게임을 오늘 했는데, 프윅은 볼넷, 안타 등등을 기록했는데, 가장 인상적인 것은 도루도 3차례나 시도했었다고 하네요. 첫 2번의 도루시도에서는 모두 타자가 파울을 때려냈지만, 3번째 시도에서는 도루를 성공시켰다고 합니다.

 

기자들은 프윅의 리헵에서 남은 단계가 더 있냐는 질문에 대해 그럴거 같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디비전 시리즈 로스터중에 21~22명 정도는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 선수는 불펜일 수도 있고, 벤치자원일 수도 있다네요.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에 선발등판예정이었던 쉴즈(James Shields)가 등판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대신 불펜게임을 할 것이라네요.

 

디비전 시리즈는 4인 로테이션으로 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프윅의 리헵상태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모든 테스트를 통과한 상태라고 합니다.

 

오늘 메츠가 rain-out되었는데, 내일도 메츠 경기에서 비가 올 확률은 60%가 넘는다고 합니다.

 

다저스와 순위경쟁도 있기때문에 메츠로써도 경기를 안치르고 정규시즌을 마감할 수가 없기때문에 메츠로써도 조금은 곤란한 상황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지난 번 3각딜로 애틀란타로 건너갔던 파코(Paco Rodriguez)가 몇 주전에 TJS를 받았다고 합니다. 애틀란타는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그것을 발표하지 않았는데, 오늘 애틀란타 비트 라이트가 전해줬습니다. 아마도 비트 라이트조차도 몰랐던 소식이었나 봅니다.

 

이 소식을 듣고서 순간적으로 다저스와의 3각딜에서 약간 reaction이 나올 수도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일단은 지켜봐야겠습니다.

 

분명히 부상당한 상태에서 트레이드가 이어졌기때문에 책임공방이 발생할 요지는 있습니다.'

 

스컬리(Vin Scully) 옹이 이번 주말 3연전에 중계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감기 걸리셨다네요.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텍스트 소식  (15) 2015.10.04
10월 3일 post-game repots  (0) 2015.10.03
올해의 다저스 마이너 수상자  (3) 2015.10.02
놀라운 회복속도를 보이는 프윅  (1) 2015.10.02
10월 1일 다저스 노트  (11) 2015.10.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