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장 좋은 수비툴을 가진 유망주 로니 브리토 (Ronny Brito)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5. 6. 30. 19:06

본문

반응형



압둘라 관련 글도 아키라님도 올려주셔서.....전 올릴것이 없군요. 해서.....7월 2일부터 계약할 수 있는 라틴 아메리카 유망주 관련 글이 베이스볼 아메리카에 올라와 있어서 다저스 링크 선수인 로니 브리토 (Ronny Brito)부분과 퍼왔습니다.


Best Defensive Infielder: Ronny Brito, ss, Dominican Republic

올해 해외 유망주중에서 유격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라고 합니다. (물론 다른 유격수 유망주에 비해서 방망이 능력은 떨어지는 편이라고 합니다.) 넓은 수비범위와 운동능력, 좋은 글러브질, 강한 송구능력, 부드러운 연결동작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유격수 자원보다 큰 6피트 1인치, 170파운드의 신체조건을 갖고 있지만 가장 부드러운 수비동작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결국 타격능력이 얼마나 발전할지에 따라서 선수의 가치가 결정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Best Infield Arm: Wander Javier/Ronny Brito, ss, Dominican Republic

가장 수비력이 우수한 내야수로 선정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가장 강한 어깨를 가진 내야수 자원으로도 선정이 되었네요. 현재 신체조건을 고려하면 송구능력은 더 좋아질 가능성도 크다고 합니다. 이미 유격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송구능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약금 200만달러를 제시 받았겠죠. 올해 애리조나 루키리그에서 뛰고 있는 모이제스 페레즈도 엄청난 송구능력을 가졌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2살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직접적인 경쟁이 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새로운 다저스 프런트가 수비력을 강조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다저스가 큰 돈을 주면서 계약하고자 하는 이유가 확실해 보이기는 하네요.


Draft picks signed: RHP Drayton Riekenberg (36), C Garrett Kennedy (14), SS Brendon Davis (5)

Released: RHP Brandon Martinez, RHP Abdiel Velasquez, OF Raymundo Torres


결국 브랜든 마르티네즈가 방출이 되었네요. A+리그 이상에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질 못했으니....인터넷에서 사진을 찾아보니 여전히 몸에 근육이 거의 없네요. 체질적으로 근육이 붙지 않는 스타일인가 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