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스틴 맥고완 (Dustin McGowan)과 공식 계약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5. 2. 24. 00:10

본문

반응형

 

 

방금 나온 소식에 따르면 공식적으로 다저스와 더스틴 맥고완이 1년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금액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아마도 200~300만달러 수준의 연봉을 받는 계약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아마도 인센티브가 있는 계약이겠죠.) 그리고 맥고완에게 자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서 주말에 계약을 맺었던 브랜든 비치를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건 뭐..더스틴 맥고안 계약이야기가 나왔을때 나온 이야기라....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아마도 다저스에서 7회에 등판하는 투수로 활약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계약으로 인해서 세르지오 산토스와 데이비드 아즈마가 로스터에 합류할 가능성은 높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불펜투수 영입도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란시스코 로드리게스나 라파엘 소리아노까지 영입할 금액이나 로스터 여유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에 대한 우려가 크지만 일단 2014년에 건강한 시즌을 보냈기 때문에 다저스가 보장된 계약을 해준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난해 많은 피홈런을 허용했지만 타자에게 유리한 구장을 쓰는 토론토를 떠나서 다저스에 합류했기 때문에 이문제는 조금 해결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새로운 프런트가 많은 불펜자원들을 보강했는데 강속구를 던지를 투수들을 선호하는 모양입니다. 크리스 해쳐, 후안 니카시오, 세르지오 산토스, 데이비드 아즈마, 더스틴 맥고완 모두 강속구를 던지는 투수들이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