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안 몬카다 (Yoan Moncada), 보스턴 레드삭스와 계약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5. 2. 23. 23:24

본문

반응형

 

 

요안 몬카다가 결국 보스턴 레드삭스와 계약을 했습니다. 300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해외 유망주에게 계약금이 초과된 상황인데....확실하게 보스턴 레드삭스가 질렀네요. 양키즈가 제일 유력한 선수라는 말이 있었는데 결국 라이벌인 보스턴 레드삭스에게 밀렸습니다. 지난 겨울에 외야수인 러스니 카스티요와 큰 계약을 맺은 보스턴 레드삭스인데 야시엘 푸이그의 효과 덕분인데 쿠바 선수 영입에 적극적이군요.

 

문제는 이미 2루수는 보스턴의 레전드가 있고...3루 유망주도 두명이나 존재하고......유격수로 뛸 수 있는 신체조건은 아니고....결국 보스턴에서 외야수로 키우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저스의 경우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고 있다는 말이 있었는데 사실이었던 모양입니다. 아무래도 헥터 올리베라에게 집중할 모양입니다. 아마도 다저스가 해외 유망주에게 많은 돈을 사용하게 된다면 7월 2일 이후에 많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다저스와 계약을 하지 않았으니.....요안 몬카다가 망했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