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SPN Insider 다저스 순위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5. 1. 28. 20:35

본문

반응형

지난 주 ESPN Insider에서는 각 부분별 Top 10을 발표했는데, 다저스의 순위와 코멘트만 올립니다.

 

MLB Top 10 Rotation Rankings

 

2위 : 지난 해 커쇼(Clayton Kershaw)는 1.77ERA를 기록했는데, 이는 규정이닝을 넘긴 선발투수중에 가장 낮은 ERA를 기록한 선수와의 차이가 0.25ERA 이상이나 나는 기록이었으며, 그렌키(Zack Greinke)는 ERA에서 13위를 기록했었다. 나머지 로테이션도 괜찮을 수가 있었지만, 부상이 일부분있었다. 류현진(Hyun-Jin Ryu)는 지난 2시즌동안 DL에 갔다온 적이 있으며, 멕카시(Brandon McCarthy)는 딱 한 시즌만 25번 이상의 선발등판을 했었으며, 앤더슨(Brett Anderson)은 지난 5시즌동안 52번만의 선발등판만을 했었다.

 

MLB Top 10 Bullpens

 

None

 

MLB Top 10 Overall Lineups

 

None

 

MLB Top 10 Defenses

 

4위 : 새로운 다저스의 프런트 오피스의 목표는 이번 오프시즌을 통해 명확한 상태는 아닐 수가 있으며, 코칭스텝이 바라는 것과 반대방향으로 진행되었다. 다저스는 더 나은 수비력을 얻고자 했기에 2루수로써 경험이 적은 고든(Dee Gordon)을 트레이드하고, 그 자리에 탄탄한 켄드릭(Howie Kendrick)을 데려왔다. 헨리(Hanley Ramirez)는 유격수로써 수비에서 마이너스였지만, 현재의 유격수인 롤린스(Jimmy Rollins)는 여전히 가장 좋은 수비수중에 한 명이다. 캠프(Matt Kemp)의 트레이드로 프윅(Yasiel Puig)이 우익수로 다시 돌아올 것이며, 퓨어 중견수로써 피더슨(Joc Pederson)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차이는 눈에 띄는 편인데, 팀이 전체적으로 수비지향적으로 바꼈다. 다저스는 최악의 수비팀에서 최고의 수비팀 중에 하나로 바꼈는데, 홈구장과 투수력이 뒷받침해줄 것이다. 다저스는 이미 1루(Adrian Gonzalez)와 3루(Juan Uribe)에 좋은 수비수가 있다.

 

메팅리(Don Mattingly)는 언론에 팀이 더 단단해졌다고 말한 적이 있다.

 

MLB Top 10 Infields

 

2위 : 1루수 곤조(Adrian Gonzalez)는 116타점에 힘입어 MVP 투표에서 7위를 기록했으며, 통산 4번째로 골드 글러브를 수상했다. 2루수인 켄드릭(Howie Kendrick)은 솔리드한 수비수로 보여며, 지속적으로 가치있는 모습을 보였다. 9시즌의 빅리그 생활동안 .279 밑으로 떨어진 적이 없으며, 지난 해 4.6 WAR를 기록하면서 2루수로써 알투베(Jose Altuve)보다 밑이었으며, 페드로이아(Dustin Pedroia)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새로운 유격수인 롤린스(Jimmy Rollins)는 유격수 WAR랭킹에서 4위를 기록했었으며, 유리베(Juan Uribe)는 지속적으로 저평가받아왔던 선수로써 괜찮은 수비력과 타석에서도 괜찮은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해 103경기에 출전해서 .311을 기록했으며, OPS는 .777를 기록했다. 이는 굉장한 조합이다.

 

MLB Top 10 Outfields

 

Non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