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트 켐프 (Matt Kemp)의 트래이드 확정

LA Dodgers/Dodgers Trade

by Dodgers 2014. 12. 19. 14:49

본문

반응형



매트 켐프의 샌디에고 파드레즈행이 확정 된 모양입니다. 매트 켐프의 엉덩이쪽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인해서 트래이드가 계속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더이상 시간을 끄는 것이 양측에 도움이 될 것이 없다고 판단한 모양입니다. 특히나 샌디에고 파드레즈는 켐프의 엉덩이 상태에 의문을 표시하면서 더 많은 연봉 보조를 원했던 것으로 보이는데 그게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희망처럼 되지는 않은 모양입니다. 


LA 다저스 Get: 야스마니 그랜달 (Yasmani Grandal)+조 윌랜드 (Joe Wieland)+잭 에플린 (Zach Eflin)

샌디에고 파드레즈 Get: 매트 켐프 (Matt Kemp)+팀 페데로위츠 (Tim Federowicz)+현금


LA 언론쪽 한분은 그랜달이 다저스에서 0.280의 타율과 20개의 홈런을 치는 5번타자가 될 것이라고 예측을 하고 있는데 과연 그런 일이 일어날지 지켜봐야 할듯 싶습니다. 조 윌랜드의 경우 현재 다저스 로스터를 고려하면 AAA팀에서 선발투수로 뛰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위나 이런것이 잭 리와 비교해서 나은 것이 없으니.....또 다른 유망주인 잭 에플린의 경우는 이미 알려진 것러럼 지미 롤린스의 트래이드에 사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잭 에플린이 전형적으로 머니볼 타입의 구단들이 선호하는 투수 유망주인데 이선수를 트래이드 하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