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샌디에고 파드레즈, 매트 켐프 (Matt Kemp) 영입에 관심 있었다.

LA Dodgers/Dodgers Rumor

by Dodgers 2014. 11. 27. 14:27

본문

반응형


과거에 논의가 된 것을 현시점에 이야기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레즈가 매트 켐프의 트래이드에 대해서 논의를 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로젠탈이 아래와 같은 표현을 쓴 것을 보면.....현재도 논의가 되고 있다고 볼 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솔직히 너무 무책임한 포스팅이라는...

"nothing that recent"
"no deal close" 

최근에 논의가 된 것도 없고...트래이드에 접근한 것도 없다.....지난 2년간 다저스가 외야수중에 한명을 트래이드 할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는데...이것도 그것과 전혀 다른 것이 없어 보이네요. 이번에 로젠탈이 트윗을 하기전부터 다저스의 매트 켐프가 트래이드 시장에서 이름이 거론이 되고 있다는 것은 여러 사람들의 입에서 나온 이야기라 새로운 것도 없네요.

일단 샌디에고 파드레즈로 매트 켐프를 드래프트했던 로간 화이트가 이적을 했기 때문에 샌디에고 파드레즈가 관심을 가질 수도 있다고 보지만....연간 2000만달러에 이르는 켐프의 연봉을 샌디에고가 부담을 할수 있는지가 의문이며 다저스가 매우 많은 연봉을 보조해 준다고 해도 받아 올만한 선수가 샌디에고 파드레즈가 있는지도 솔직히 의문이네요. 100% 유망주를 받아 온다면 모를까...메이저리그 리벨에서 뛰는 선수중에서 다저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선수가 많지는 않아 보이는데.....여러팀이 포함이 된 트래이드면 모르겠지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