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카몽가와 연장계약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4. 9. 16. 09:08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그들의 상위 싱글 A팀인 쿠카몽가(Rancho Cucamonga Quakes)와 2016년까지 협연관계(affiliate)를 연장하는 계약을 맺었습니다.

다저스의 선수 디벨롭먼트 부단장인 왓슨(De Jon Watson)은 성명을 통해 또 다른 2년간 쿠카몽가로 돌아오는 것에 매우 좋다고 말을 하면서 쿠카몽가의 지원이 엄청났음을 말했습니다.

쿠카몽가의 홈구장인 LoanMart Field은 다저스타디움으로부터 45마일(약 72km)떨어진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빅리그 선수들의 리헵장소로 적합한 곳입니다.

다저스는 현재 더블 A팀과 트리플 A팀을 오클라호마주에 두는 것을 협의중이기때문에 상대적인 거리감으로 분명히 어떤 레벨이라도 다저스타디움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레벨이 있었어야 했었습니다.

올시즌을 끝으로 다저스는 그들의 마이너 5팀과의 협연관계가 모두 만료되었는데, 이 중에 이미 루키 R+팀인 오그던 랩터스와는 이 달 초 연장계약을 맺었으며, 싱글 A팀은 GLL은 공식적인 발표가 나질 않았지만, 연장계약에 합의했다고 하는군요.

이제 다저스의 마이너팀 관련 숙제는 여러 번 말했지만, 트리플 A팀과 더블 A팀이 될 것이며, 조만간 발표가 나질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