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무 일도 없었다.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4. 8. 1. 08:11

본문

반응형


참 어제 많은 트래이드가 메이저리그에서 있었는데 다저스는 휴가를 보냈습니다. 올해 트래이드 시장이 셀러를 위한 마켓이었기 때문에 조용한 하루를 선택한 것이 어쩌면 당연한 선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댄 하렌만 잘 해주면....현재 전력으로 충분히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전력이니....어제 새벽까지 소식을 볼려고 야식으로 치킨까지 시켰건만......시킨 치킨 뜯어 보지도 못하고 잠들었네요.ㅋㅋㅋㅋㅋ
열대야에 마늘 치킨 맛 간듯.....내돈 16000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