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와킨 벤와 (Joaquin Benoit) 영입에 관심이 있는 LA 다저스

LA Dodgers/Dodgers Rumor

by Dodgers 2014. 7. 31. 15:16

본문

반응형


현재 시장에 남아있는 불펜투수 최대어는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화와킨 벤와인데 다저스가 벤와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시장에 쓸만한 불펜투수가 많이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트래이드를 위해서 많은 희생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같은 지구팀인 샌디에고 파드레즈 소속의 선수이기 때문에 다저스가 더 불리한 위치에 있다고 봐야 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남은 계약기간 등을 고려하면 엔젤스가 휴스턴 스트릿을 영입하기 위해서 희생한 수준의 유망주를 샌디에고 파드레즈에게 넘겨줘야 트래이드가 가능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호와킨 벤와의 트래이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구단은 LA 다저스이외에 뉴욕 양키즈가 있다고 합니다. 언론에 들어난 구단만 두팀이지 아마 더 많은 팀이 관심을 갖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타이거즈에서 보여준 모습/올해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셋업맨으로 보여준 모습을 고려하면 다저스가 찾고 있는 7회-8회를 맡길 수 있는 불펜투수로 매우 적절해 보이기는 합니다. 2015년까지 계약이 되어 있는 선수로 올해 600만달러의 연봉을 받고 있으며 2015년 800만달러의 연봉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6년 클럽 옵션을 갖고 있으며 옵션이 실행이 되면 800만달러의 연봉을 받게 되고 거절이 된다면 150만달러이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남은 계약이 적지는 않네요. 샌디에고 파드레즈에게는 부담스러운 금액이 틀림이 없습니다.

불펜 투수를 찾고 있는 LA 다저스는 보스턴 레드삭스의 좌완 불펜투수인 앤드류 밀러 (Andrew Miller)의 영입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남은 트래이드 데드라인에 불펜투수진 보강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