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기적인 스케줄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4. 4. 20. 22:07

본문

반응형

현재 애리조나와 주말 3연전을 진행중인 다저스는 애리조나경기 후 주중에 필리스와 4연전, 주말에 록스와 3연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올시즌 첫 등판이 다저스전에 될 필리스의 하멜스(Cole Hamels)는 상위 싱글 A에서 3번의 리헵을 했고, 도합 17이닝동안 12K 1BB의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이닝도 4이닝 -> 6이닝 -> 7이닝으로 늘려가는 모습을 보이면서 완벽하게 준비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다만 특이한 점(?)은 첫 등판에서 4이닝동안 4K를 잡고 두 번째 등판에서 6이닝동안 6K를 잡았지만, 마지막 등판에서 7이닝동안 2K에 불과했다는 점입니다. 물론 삼진은 적었어도 13GO/3AO의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다음 주말 록스 3연전의 첫 경기에 등판하게될 조던 라일스(Jordan Lyles)는 겨우내 파울러(Dexter Fowler)와 트레이드로 록스로 건너왔는데, 오늘 필리스전에 선발등판해서 7이닝동안 5피안타 1실점의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라일스는 올시즌 총 4번의 선발등판에서 23.2이닝동안 14K/6BB의 다소 평범한 모습이었지만, 하멜스와 비슷하게 43GO/31AO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엘버커키의 릴리프인 스미스(Steve Smith)가 DL에서 복귀하면서 로스터의 변화가 있었는데, 지난 경기에서 좋은 투구를 해줬던 페터슨(Red Patterson)과 파이프(Stephen Fife)가 오그던 랩터스 로스터로 옮겨갔습니다.

오그던 랩터스는 아직 시즌이 진행하지 않고 있기때문에 페이퍼상의 이동일뿐 아마도 팀과 같이 행동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