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6.20)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6. 20. 15:09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10회초에 한점을 실점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아쉽네요. 투수진이 잘 버텨주었는데....타선이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6개의 팀 안타중에서 2개는 3루수로 출전한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에게서 나왔습니다. 다른 타자들이 너무 부진하였습니다. AAA팀에서 불펜투수로 뛰고 있는 조쉬 스보츠의 성적을 체크해보니 삼진은 적지 않게 잡아내고 있지만 피안타가 적지 않은 것이 중요한 순간에 등판시키는 불펜투수로 성장하는 것은 기대하기 힘들겠네요.

 

 

AA팀 경기는 투수진이 상대팀 타선을 잘 막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앤드류 숍코 (Andrew Sopko)가 6이닝 1실점의 솔리드한 피칭을 하면서 시즌 3승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작년에는 AA팀에서 고전하였는데 올해는 승격이 되어서 잘 하네요. 타선에서는 1루수로 출전한 루크 랠리 (Luke Raley)가 4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경기가 없었습니다.

A팀은 경기가 없었습니다.

 

 

R+팀 경기는 타자 로스터가 크게 변화하였습니다. 드래프트에서 지명한 대졸 타자들이 대거 합류하였습니다. 덕분인지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선발투수인 조엘 이노아가 4이닝 1실점을 하는 성적을 보여주었고 팀의 1번타자로 출전하고 있는 제이콥 아마야 (Jacob Amaya)는 1타수 1안타 4볼넷 경기를 하면서 인상적인 출루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도미니카 서머리그팀에서 뛰었던 로니 브리토 (Ronny Brito)는 오늘 R+팀에 복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R팀 경기는 타선이 무려 23안타로 16득점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 도미니카 서머리그에서 넘어온 선수들이 오늘 대폭발을 하였습니다. 투수중에서는 2000년생 좌완투수인 로빈슨 오티스 (Robinson Ortiz)가 3이닝 1피안타 2볼넷 2실점으로 미국 무대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잘 던지다가 3회에 무너진 것이 아쉽습니다. 그리고 쿠바 출신의 좌완 투수 대리언 누네즈 (Darien Nunez)도 오늘 2이닝 1피안타 무실점 4삼진 경기를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R팀에서 뛸 선수는 아니기 때문에...타석에서는 유격수로 출전한 앨버트 수아레즈 (Albert Suarez)가 4타수 4안타 1볼넷 경기를 하였으며 교체 중견수로 출전한 이스마엘 알칸타라 (Ismael Alcantara)는 3타수 3안타 1홈런 경기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우익수로 출전한 로날드 르브론 (Rolando Lebron)도 6타수 3안타로 좋은 경기를 하였습니다. 오늘 타자들이 개인성적이 많이 끌어올리는 날이 되었습니다.

 

DSL Dodgers Robinson팀은 경기 후반에 불펜들이 점수를 허용하였지만 다행스럽게 승리를 지키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즌 9승 6패가 되었습니다. 오늘 투수진은 10개의 볼넷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점은 경기후에 코치진이 많이 신경을 써야 할 부분으로 보입니다. 선발투수인 제이슨 카브레라 (Jeisson Cabrera)는 3.1이닝동안에 실점하지 않고 6개의 삼진을 잡았지만 볼넷도 4개나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유니오르 가르시아 (Yunior Garcia)가 시즌 2호 홈런을 포함해서 3번 출루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DSL Dodgers Guerrero팀은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