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2월 15일 LA 다저스, 스프링캠프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8. 2. 15. 22:40

본문

반응형





매일 스프링캠프는 데이브 로버츠 감독의 연설로 시작을 합니다. 나름 이쪽으로 재능이 있어서 감독이 되었다고 하죠.



스캠을 찾는 신인들은 이렇게 자기 소개를 하죠. 워커 뷸러 (Walker Buehler)가 본인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투수들과 함께 스캠을 시작한 포수들입니다. 생각보다 월 스미스 (Will Smith)의 체격이 좋네요.





마운드로 향하는 1군 투수들, 페드로 바에즈 (Pedro Baez)는 다이어트를 했군요. 반면에 류현진 (Hyun-Jin Ryu)은.....



켄리 잰슨 (Kenley Jansen)과 로스 스트리플링 (Ross Stripling), 켄리 잰슨은 마무리 자리가 확정이지만 로스 스트리플링은 이번 스캠에서도 로스터 경쟁을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빨리 안정적으로 생활을 할 수 있어야 할텐데...



훈련을 하고 있는 훌리오 우리아스 (Julio Urias)



도미니카 듀오인 페드로 바에즈와 이미 가르시아 (Yimi Garcia), 이미 가르시아가 우완 스페셜 리스트 역활을 해줘야 할텐데...가능할려나....




주전 포수 자리를 노리는 오스틴 반즈 (Austin Barnes)




주전 포수 자리를 지키고 싶은 야스마니 그랜달 (Yasmani Grandal), 체중 감량을 했다고 하는데...잘 모르겠습니다.




약간 슬림한 느낌을 주고 있는 켄리 잰슨 (Kenley Jansen)




LA 다저스의 선발 에이스, 클래이튼 커쇼 (Clayton Kershaw)



마이너리그 계약을 통해서 로스터 경쟁을 하고 있는 마크 로우 (Mark Lowe)



좌완 선발투수 리치 힐 (Rich Hill)과 포수 유망주 윌 스미스




마크 프라이어 (Mark Prior) 불펜코치와 켄리 잰슨



LA 다저스의 에이스인 클래이튼 커쇼와 마무리 투수인 켄리 잰슨



도미니카 듀오인 데니스 산타나 (Dennis Santana)와 다니엘 코시노 (Daniel Corcin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