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6승 54패] 시즌 97승에 도전하는 LA 다저스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9. 20. 08:11

본문

반응형

 

오늘 에이스인 클래이튼 커쇼를 등판을 시켰지만 팀의 연패를 막지 못했습니다. 오늘 패배를 하면서 다저스는 12경기 남은 상황에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게 3게임차이로 추격을 당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여전히 다저스가 유리한 상황이지만 요즘 분위기를 보면 다저스가 5할 승률을 해줄지 의문이라는...

 

내일 경기의 선발투수는 유 다르빗슈와 아론 놀라의 대결인데..애런 놀라가 8~9월에 약간 지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올해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어려운 승부를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저스의 선발투수인 유 다르빗슈는 가장 최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에서 7이닝 무실점 피칭으르하기는 했지만 워낙 약한 타선을 상대한 경기결과였기 때문에 큰 의미를 두기는 힘들어 보이고..내일 필라델피아 타선을 어떻게 상대하는지 보면 새로운 투구 동작에 얼마나 적응을 했는지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애런 놀라는 가장 최근 마이애미와의 경기에서 7이닝 4피안타 1실점 11삼진 경기를 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움직임이 많은 공을 던지는 투수이기 때문에 느낌상 내일 다저스 타선이 고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필라델피아의 타자중에서 유 다르빗슈와 상대전적이 좋은 타자는 마이켈 프란코와 김현수로 2타수 1안타를 기록하고 있으며 오듀벨 에레라와 프레디 갈비스, 토니 조셉도 3타수 1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내일 경기에는 오늘 선발 출전하지 않았던 좌타자들이 많이 출전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저스의 타자중에서 애런 놀라와 상대전적이 있는 선수는 단 두명입니다. 커티스 그랜더슨이 6타수 1안타, 로간 포사이드가 2타수 무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단 땅볼 유도가 좋은 투수를 상대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내일 주전 2루수로 체이스 어틀리가 출전할 가능성이 높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