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7월 28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7. 28. 18:40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선발인 윌머 폰트 (Wilmer Font)가 6이닝 무실점 9삼진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다시 페이스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선수에 대한 문의가 분명있을것 같은데....다저스가 보험으로 계속 데리고 있는 모양입니다. 상대팀 선발은 애리조나의 선발 유망주 앤서니 반다였는데...6이닝 4실점으로 다저스 타자들이 잘 공략을 했습니다. 오늘 알렉스 버듀고는 휴식일을 가졌고 윌리 칼훈은 3타수 무안타로 부진했습니다.

 

AA팀 경기는 타선이 폭발하면서 쉽게 승리를 하였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의 투수 유망주인 닉 니더트에게 4이닝 동안에 7점을 만들어 냈습니다. 다저스의 선발투수 유망주인 미첼 화이트 (Mitchell White)는 4이닝 4피안타 2실점으로 준수한 피칭을 하였습니다. 타선은 17개의 안타로 12점을 만들어 냈는데..내야수인 에릭 메히아 (Erick Mejia)가 두개의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중견수로 출전한 팀 로카스트로 (Tim Locastro)가 오늘도 4안타 경기를 하면서 시즌 타율을 0.284까지 끌어올렸습니다.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 (Jose Miguel Fernandez)도 시즌 16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이팀의 유틸리티 자원들의 공격력이 좋네요.

 

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케일럽 퍼거슨 (Caleb Ferguson)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6이닝 동안에 7개의 피안타와 3개의 볼넷을 허용했지만 삼진을 10개나 잡았습니다. 타선도 9점을 만들어 내면서 폭발을 했는데...한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부상에서 돌아온 유즈니엘 디아즈는 5타수 무안타로 부진했습니다. 페이스가 좋을때 부상을 당한 것이 아쉽네요. 요한 미세스는 오늘 두개의 홈런을 기록하면서 A+팀에서 7개의 홈런을 기록하게 되었고 D.J. 피터스 (D.J. Peters)는 시즌 20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브렌든 데이비스도 합류후에 첫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그런데...오늘 케이버츠 루이스도 휴식을 가졌네요..뭐지?

 

A팀 경기는 두경기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첫번째 경기는 선발인 크리스 매튜슨 (Chris Mathewson)이 7이닝 1실점 완투경기를 하면서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단 한개의 볼넷을 허용하는 동안에 6개의 삼진을 잡아냈군요. 시즌 평균자책점을 3.29까지 낮췄습니다. 타선에서는 가빈 럭스 (Gavin Lux)가 두개의 안타와 한개의 도루를 하면서 좋았습니다. 처음 A팀 경기에 출전한 제런 켄달은 3타수 무안타로 부진했습니다.

 

두번째 경기는 이제 막 만 18세가 된 멜빈 히메네즈 (Melvin Jimenez)가 선발등판을 해서 3이닝 1피안타 2볼넷, 3삼진으로 무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54개의 공을 던졌는데 그중 29개가 스트라이크였다는 것을 보면 아직 제구력이 잡혀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못했네요. 1번타자로 출전한 제런 켄달 (Jeren Kendall)은 2타수 무안타 2삼진으로 부진했습니다. 대신 카를로스 린컨이 시즌 16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R+팀 경기는 투수진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불펜으로 등판한 장신의 우완 매트 존스는 2이닝 무실점 삼진 3개, 제임스 카터 (James Carter)는 2이닝 무실점 삼진 5개로 좋았습니다.타선에서는 R+팀까지 강등이 된 제러드 워커 (Jared Walker)가 4타수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R팀 경기는 타선이 11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그동안 실력에 비해서 높은 레벨에서 뛰면서 부진했던 멕시코 출신의 1루수 에릭 메자 (Eric Meza)는 오늘 한개의 홈런을 비롯해서 3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불펜투수로 등판한 아네우리스 자바라 (Aneurys Zabala)는 오늘 1.1이닝 2피안타 2볼넷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DSL Dodgers1 팀경기는 오늘 비로 인해서 연기가 되었습니다.

 

DSL Dodgers2 팀 경기는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14개의 안타와 8점을 허용했다는....타선은 오늘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선두타자로 나온 알버트 수아레즈 (Albert Suarez)는 5타수 2안타를 기록했으며 포수로 출전한 블라디미르 차로 (Wladimir Chalo)는 4타수 4안타를 기록하면서 타율을 많이 끌어올렸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