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욕 양키즈의 Midseason Top 10 유망주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7. 7. 27. 16:28

본문

반응형

 

1. Gleyber Torres, SS/3B
시즌을 조기 마감하는 토미 존 수술을 받은 선수로 다행스럽게 왼쪽 팔꿈치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수술이 아니었으면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았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아롤디스 채프만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이적한 선수로 지난해 애리조나 폴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수술을 받기전 AA팀에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유격수 자리를 지킬 수도 있는 선수지만 양키즈는 그를 2루수와 3루수로 기용하면서 수비 포지션의 다양성을 실험했다고 합니다. 부상전에 인상적인 툴과 좋은 적응력을 보여준 선수로 부상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수술을 받았지만 여전히 TOP 레벨의 유망주중에 한명이라고 합니다.

 

2. Clint Frazier, OF
팀의 주전 중견수들이 계속해서 부상을 당하면서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이저리그 첫경기에서 홈런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체를 강화하면서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비적으로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3. Chance Adams, RHP
대학에서는 불펜투수로 뛰었던 선수인데 프로에서는 선발투수로 매우 성공적인 커리어를 보내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현재는 양키즈 팜 최고의 투수 유망주로 성장한 상태라고 하는군요. 좋은 투구폼과 4가지 구종을 던지는 투수로 경기후반까지 구위를 유지하고 있는 선수로 미래에 많은 이닝을 던지는 3-4선발로 성장할것 같다고 합니다.

 

4. Estevan Florial, OF
신분문제로 인해서 많은 계약금과 성장할 시간을 놓친 선수이지만 양키즈는 지속적으로 그를 관찰했고 영입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기다림은 올해 결실을 맺었다고 합니다. A팀에서 올해 인상적인 툴과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발전한다면 미래에 올스타가 될 수 있는 선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양키즈가 러더포드를 트래이드 한 것을 보면 그에게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

 

5. Justus Sheffield, LHP
앤드류 밀러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이적한 선수로 현재 준수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 등급의 직구와 슬라이더를 던지고 있으며 체인지업도 좋을때는 플러스 구종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커맨드를 개선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 선수인데 상황에 맞는 피칭과 구속가감을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6. Dustin Fowler, OF
시즌을 마감하는 부상을 당하기전에 파울러는 양키즈의 팜을 통해서 엄청나게 가치가 상승한 선수라고 합니다. 인정적인 툴과 스킬을 모두 보여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미래에 중견수로 뛸 수 있는 컨텍스킬과 스피드, 그리고 좋은 수비범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부상에서 회복중인 선수로 아마도 2018년 시즌중에 메이저리그로 돌아올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7. Clarke Schmidt, RHP
토미 존 수술을 받은 선수이지만 양키즈는 그를 1라운드에 지명을 했습니다. 건강할때 슈미트는 90마일 중반의 직구와 평균이상의 슬라이더를 던지는 투수로 체인지업도 좋을때는 평균이상의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내년 시즌 중반에 마운드에서 던질 준비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8. Miguel Andujar, 3B
올해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았던 선수로 공수에서 많은 성장이 있었던 선수라고 합니다. 타구에 힘을 싣는 방법을 익혔으며 3루수 수비도 개선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9. Domingo Acevedo, RHP
엄청난 체격을 갖고 있는 선수지만 준수한 컨트롤과 커맨드를 시즌중에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직구는 90마일 중반에서 형성이 되고 있는데 더 빠른 공을 던질수도 있다고 합니다. 체인지업과 슬라이더도 좋을때는 평균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AAA팀에 도달한 상태이며 구종을 조금 더 세련되게 만들기 위한 피칭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10. Tyler Wade, UTL
A팀에서 인상적인 모습과 툴을 보여주면서 가치를 상승시킨 선수로 준수한 타격능력과 수비, 송구능력을 갖춘 내야수라고 합니다. 물론 파워는 평균이하이지만 스피드와 선구안을 통해서 그것을 만회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비적으로 다양한 수비가 가능한 선수로 양키즈에서 다양한 부분에서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