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7월 27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7. 27. 16:16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난타전 끝에 다저스의 AAA팀이 승리를 하였습니다. 오늘 선발투수로 등판한 워커 뷸러 (Walker Buehler)는 5이닝을 1피안타 1볼넷 1실점, 9삼진을 기록하면서 첫경기에서의 부진을 만회하였습니다. 오늘 스카우터들이 많이 왔을것 같은데...군침 많이 흘렸겠네요.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불펜투수 매디슨 영기너 (Madison Younginer)는 오늘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시즌 막판에 콜업을 받을 가능성은 사라진듯....타자중에서는 알렉스 버듀고가 5타수 무안타로 여전히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1루수로 출전한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가 시즌 4호 홈런을 포함해서 3타수 3안타로 좋았습니다. 윌리 칼훈 (Willie Calhoun)도 오늘 3타수 1안타 2볼넷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앤드류 숍코가 많은 실점을 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경기 막판의 맹추격적인 아쉽겠네요. 타석에서는 중견수인 팀 로카스트로 (Tim Locastro)가 홈런을 포함해서 2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유지했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들이 부족해서 오늘도 불펜투수들이 나눠던지기를 하였습니다. 그래도 9이닝을 단 두점으로 막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온 유즈니엘 디아즈 (Yusniel Diaz)는 4타수 무안타 1삼진으로 부진했습니다.

 

A팀 경기는 비로 인해서 연기가 되었습니다.

 

R+팀 경기는 타격전끝에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중간투수로 등판한 공만 빠른 프란시스 세스페데스가 삽질을 하면서 경기가 기울었는데...타자들의 집중력이 좋았습니다. 타선에서는 스탈링 에레디아 (Starling Heredia)가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으며 로머 콰드라도 (Romer Cuadrado)가 시즌 5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R팀은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DSL Dodgers1팀 경기는 10:0으로 지고 있는 가운데..경기가 비로 연기가 되었습니다. 뭐...패배하겠죠.

 

DSL Dodgers2팀 경기는 투수진이 점수를 허용하지 않으면서 완승을 하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호세 마르티네즈 (Jose Martinez)가 5이닝 무실점으로 좋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