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5월 26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5. 26. 17:12

본문

반응형

 

- AAA팀의 선발투수인 자이어 져전스는 오늘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경기가 열린 곳이 알버커키라....변화구 투수들은 힘들어요. 타자들은 10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는데 시즌초에 부진했던 트래이시 톰슨 (Trayce Thompson)이 오늘 포험을 포함해서 3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시즌타율이 0.188까지 상승했습니다. 물론 아직 외야수의 타율은 아닙니다.

 

- AA팀도 오늘 선발투수가 일찍 털렸습니다. 타자들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고...최근에 쿠바 출신의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 (Jose Miguel Fernandez)가 꾸준하게 잘 하면서 시즌 타율이 3할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 A+팀의 선발투수인 트래이드를 통해서 영입했던 라이언 모슬리 (Ryan Moseley)였습니다. 5.0이닝 2피안타 4볼넷을 허용했지만 실점을 1점으로 최소화 하였습니다. 볼넷이 많기는 했지만...A+팀에서 마당쇠 역활을 해주고 있네요. 싱커볼 투수이기 때문에 볼넷 문제는 개선이 쉽지 않을것 같고....

 

- 타선에서는 어제에 이어서 브랫 몽고메리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3타수 3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슬슬 A+리그에 적응하는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포수인 윌 스미스는 오늘 한개의 홈런을 만들어 냈습니다. 시즌 7호 홈런.

 

- 어제 비로 연기된 경기가 오늘 이뤄졌습니다. 도미니카 출신의 외야수인 카를로스 린콘 (Carlos Rincon)이 끝내기 홈런을 기록했기 때문에 어제 연기된 경기는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 하지만 오늘 정규경기는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선발투수였던 더스틴 메이 (Dustin May)가 오늘 영혼까지 털렸습니다. 프로에서 이런 경험은 처음이었을것 같은데..잘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3.2이닝 동안에 9개의 피안타를 허용하면서 무려 8실점을 했습니다. 시즌 평균자책점이 4.58로 급등했습니다.

 

- 타자중에서는 브랜든 데이비스가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대부분의 타자들도 한개정도의 안타는 만들어 내면서 입막음은 했습니다. 오늘 크루즈는 오늘 두개의 실책을 범하면서 시즌 15개의 실책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